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어린이날 행사 주체가 어디인지 도무지 모르겠어요?
작성자***
작성일10.05.07
조회수674
첨부파일
개인적으로 아동 시설에 근무하는 한 사람으로서 지난 5월 5일에 치루어진 어린이날 공식 행사에 대하여 아쉬운점이 남아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우선 준비하시느라고 애쓰시는 모습에 감사의 마음을 먼저 전하며 한가지 이상한 점은 어린이날 공식적인 행사가 어찌 종교단체가 주가 되는 모습이 보였는지 함께 참석했던 어린이들 또한 저분들이 누구며 왜 앉아 있는지 원불교가 군산시의 주인이며 어버이가 되시는 분이냐는 어린이들의 질문도 있었습니다. 저는 할말을 잃었으며 당황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심지어는 원불교가 돈이 많아 군산시가 꼼짝 못하는 거 아니냐는 원성의 목소리가 여기저기에서 들리기도 하였습니다.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종교는 자유라고 가르치며 강요하지 않고 있는 현실에 비추어본다면 일방적인 횡포임에 분명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는 공식적인 행사에는 종교단체가 표면적으로 주가 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한다고 생각하며 항상 군산시를 위해 애쓰시는 군산 시청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