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새만금 관문 비응항은 쓰레기 항?
작성자***
작성일10.07.29
조회수775
첨부파일
군산시민에 국인산업을 고발합니다. (국인산업의 허위조작 1탄)
국인산업은 군산시민을 거짓과 허위로 속이고 있다.
국인산업은 폐기물처리 사업자다. 국인산업은 군산시 비응도에 대규모 폐기물 매립장을 만들며서 군산시민과 협의도 없이 군산에 전국에서 지정 폐기물을 갖어와 군산지역을 폐기물 단지를 만들려한다.
지정폐기물은 발암물질이 포함되어 있어 심각한 인체위해 물질이다. 운반과 처리과정에서 주변주민들에게 심각한 피해를 준다.
국인산업은 군장산단(비응도 주변)에 일반폐기물처리시설을 허가 받아 운영 중(2007년)에 있었으나 갑작이 군산지역 폐기물 처리시설이 2009년부터 포화상태가 됨으로 지정폐기물을 혼합하여 매립량을 대폭 확장하여야 한다는 계획을 추진하였다.
군산지역 폐기물 처리시설이 2009년부터 포화상태가 된다는 주장은 군산시민을 속이는 거짓말이다.
1) 군산지역 폐기물 발생량을 과잉으로 산정하고 - 토지이용계획 구 자료 사용, 폐기물 발생량 증가율 왜곡 등 2) 군산지역 폐기물 시설 매립용량을 축소은폐 시켜 조기포화를 강조하고 있다. - (주)국인산업 계획량 누락, 공공처리장 4~6 단계 누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