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인보고 당신? 고발하던가?
작성자***
작성일10.08.13
조회수964
첨부파일
참으로 기분이 나빴습니다. 민원제기한지가 3개월 이상되어 처리되지 않아 전화를 했던니 계속 조사중이라고 하면서 기다리라 하네요. 그래서 빠른 조치바란다고 하면서 여지껏 뭐하냐고 하니까 저보고 "당신"이라 하네요. 그래서 "당신" 민원인 한테 당신이라 하냐고 하니깐 민원부분을 "고발하던가" 이렇게 답변하네요. 과연 민원처리는 할려는 의지가 있는것인지 궁금하고 "당신" 어떻게 생각하면 그냥 호칭일수 있다 하지만 상대방 민원인을 상대로 하는 호칭은 아니지 않을까 싶고 고발이란 단어가 담당하는 공무원 입에서 쉽게 나온다는것은 무엇을 의미하는지? 항만물류과 김계장님 그러시는것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