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전기안전공사 군산지사(지사장:변석태)는 1사1촌 사회공헌봉사활동으로 어촌 섬마을 군산시 옥도면 장자도리와 자매결연을 맺고 어민을 위한 전기안전점검 및 전기시설에 대한 봉사활동을 10월 15~16일(2일간) 실시하였다. 장자도와 군산지사는 2009년부터 자매결연을 맺고 연2회씩(4회째) 낙후된 섬지역의 전기안전사고예방을 위한 전기안전상담 및 시설개선 봉사활동과 선박에 대한 특별안전점검도 실시하여 어민들의 전기시설에 대한 고충을 말끔이 해결해주어 밝고 안전한 장자도를 만들어주었다. 또한, 마을 주변 및 백사장 청소를 하여 환경정화활동으로 환경오염방지에도 노력했다. 한국전기안전공사 군산지사는 “사회복지시설의 무료안전점검”.“불우이웃돕기 성금전달”.“영세민을 위한 연탄배달”.“재난취약가구와 오지지역 전기안전봉사활동” 또 매월 전기안전의 날을 제정하여 거리캠폐인 및 봉사활동으로 국민의 재산과 생명을 보호하는데 앞장서고있다. “전기안전긴급출동 서비스”제도를 도입하여 24시간 대기 및 출동하여 고객들의 전기시설에대한 고충을 신속히 해소하여 주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