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원광대학교병원 운영 군산의료원(원장 이상열)과 군산경실련여성위원회는 12월 15일 군산의료원 1층 구내식당에서 군산시청 간부 부인회 이용선(문동신 시장 사모) 외 8명, 군산시의회 김종숙 의원, 이상열 원장을 포함한 간부진 30여명, 경실련여성단체 등 총 60여명이 참여하여 관내 저소득층 300세대에게 전달할 1,000포기 김치를 양념만들기부터 버무리기까지 정성과 사랑으로 김장을 담궈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특별히 올 김장나눔 행사는 군산경실련 등 외부단체와 함께 소녀?소녀가장, 조손세대, 한부모 가정 등 사회의 관심이 필요한 세대들에게 희망을 전달할 수 있어 더 큰 의미가 있었다. 이상열 원장은 주공4차 조손세대에게 직접 김치를 전달하면서 “ 힘드시더라도 희망을 잃지 말고 손자를 훌륭한 일꾼으로 키워주실 것 ”을 또래의 자식을 둔 부모로서 위로했다. 이번행사를 주관한 김훈영 산부인과장은 “진료 외에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행사에 모두 하나 되어 기쁜 마음으로 참여할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반짝 행사가 아닌 진정한 마음으로 많은 사람들이 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군산의료원은 매년 직원 300여명으로 구성된 ‘군산의료원사회복지후원회’ 후원금으로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복지시설 방한복전달, 연탄나눔, 사랑의 반찬 나눔 등을 꾸준히 실시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