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군산의 맛없는 조개구이집소개
작성자***
작성일10.12.20
조회수1838
첨부파일
평소에 군산에 맛집들을 찾아다니며 음식을 종종 먹는 사람입니다.. 이제까지는 너무 맛있게 먹고 다녔고 후회한적이 한번도 없었죠... 다들아시잔아요, 군산에 맛나는 음식들... 헌데 제가 12월 14일 태인에서 운동을 마치고 선배부부님을 꼬셔서 저녁은 음식이 맛있는 군산으로 가시자고 선동을하여 뫼셨지요... 시청옆으로 가서 장어구이를 먹었는데 너무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그리고.... 2차 주변에 평소에 조아하는 조개구이집이 있어서 들어갔지요...
***** <불을 사랑하는 조개> ***** 구이집이었습니다..
무한리필~~~ 아싸 좋코~~~ 근디유~~~ 나온 조개는 이제껏 맛보지못한 짠맛~~~~ 딥다짜유~~~ 너무 짜서 주인분을 불러서 조개가 너무 짜니 맛을 보시라고 했더니~~~~ ㅋㅋ~~ 왈.... 바다에서 나는조개가 이정도도 안짜면 조개냐!!!!! 허걱... 여러 군데의 조개구이집을 다녀봤어도 이렇케 짠조개는 처음인디!!!! ********** 이광경을 보시던 청주에서 오셨다는 부부님, 우리는 조개구이를 처음먹어봐서 원래이렇케 짠것인가!!! 했다네유.. 다시는 조개구이는 안드실라고 했다고..... ************ 아니 영업점에서 손님이 짜다면 오늘좀 짜네요!!! 라고만 했어도~~~ 저도 여기에 글까지는~~~ ************ 시청옆 군산시 경장동 ***-* <불을 사랑하는 조개> 간판... 무한리필.... 짠것을 좋아하지 않는분은 안가시는것이 도움이 될듯.... 혹시 가시드라도 시식을 해보시고 시키세유~~~~ ************ 혹시 이글을 시청 관계자분께서 보신다면 이렇케 짠조개를 시민들이 드셔도 건강에 문제가 없는지를 확인해주시면 더더욱 감사.... 맛없는 군산음식의 추방을 위해서도 한번 확인해주시는 쎈쓰~~~ ************ 군산음식의 옥에 티였어유~~~~ 군산 음식을 사랑하는 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