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65돌보미콜센터]2주년기념 특별이벤트
작성자***
작성일11.05.24
조회수1023
첨부파일
KT와 함께하는 '365돌보미콜센터가 도민에게 드리는 특별한 이벤트 - 1577-0365 복지상담 고객 대상 - 365돌보미콜센터 2주년 기념 특정 상담 고객 푸짐한 상품 증정
□ 전라북도 365돌보미콜센터가 365일 도민을 따뜻하게 돌보아 잘 사는 전북을 구현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오픈한지도 벌써 2년째가 되었다.
○ 2009년 9월 시범상담을 시작으로 10월 1일 문을 연 365돌보미콜센터는 2011년 4월 현재까지 총 92,772건의 복지상담을 하여 하루 평균 234건의 고객 상담을 소화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