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새만금 방조제를 둘러보고,,,,,,
작성자***
작성일11.10.05
조회수903
첨부파일
최근에 새만금 방조제를 둘러보고 그 방대함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였읍니다. 많은 아픔과 시련을 이겨내고 세워진 거대한 축조물인만큼 주변 환경과 아울러 보존과 관리에 많은 신경을 써야 할것 같읍니다. 물론 관계되시는 여러분들께서 더 많은 관심과 염려를 하시겠지만.... 제가 방조제를 부안쪽에서 시작하여 군산쪽으로 이동을 하였는데.그거리가 약 42Km 정도 되는것 같았읍니다. 그래서 생각이난것인데.. 부안과 군산이 해마다 새만금 축제를 준비하는것도 괜찮을듯하여 이글을 씁니다. 여러가지 맛과 멋이 풍부한 두 고을이 축제를하면 훌륭할듯합니다. 더불어 새만금 방조제 마라톤 경주를 하는것이 어떨지... 물론 직선이기 때문에 공식기록은 아니지만은 새만금만에 기록을 매년 세워 나가는것이지요. 한사람에 의하여 마라톤이 국제 경기가 되었듯이, 새만금만에 장거리 달리기대회를 개최하는것이지요.해마다... 한번은 부안에서 군산으로 다음해에는 군산에서 부안으로 꼭 인정받는 달리기 대회가 아니더라도 새로운 새만금만이 할수있는 달리기대회... 부안과 군산이 가지고 있는 멋과맛을 겸비하면 정말 훌륭한 축제가 될것 같은데... 첫째날은 자전거 대회.. 둘째날은 달리기.. 셋째날은 걷기대회겸 환경정리.. 이축제는 어디서도 할수없는 새만금만의 축제일것 같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