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희망콜택시 너무 합니다.
작성자***
작성일11.11.08
조회수1303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오늘저녁에 아주 불쾌한 일이 있었습니다. 군산대근처에서 기다리고 있는 카드 택시를 타게 되었습니다. 분명 카드 되냐고 물어보았고 그 분께서 된다고 하셔서 택시를 타게 된것입니다. 집앞에 도착하자마자 카드를 드렸고 갑자기 로그인이 안된다는 이런저런 시간을 지체되었습니다. 아 되겠지 하고 기다렸지만 자꾸 오류가 떴고 안되니까 현금없냐고 다짜고짜 그렇게 말씀하시니 기분이 나빴습니다. 아까부터 카드가 안됐다고 하시더군요
그럼 애초부터 카드가 안된다고 여분의 현금이 있냐고 하면 돈을 뽑았을텐데 ATM 기에서 돈뽑아오라고 명령조로 말을 한것도 기분이 나빴습니다.
마음같아서는 사진이랑 다 올리고 싶지만 군산시민분께서 희망콜을 이용안하셨음 나쁜 마음도 갖고 있는건 사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