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새만금콜택시 무첵임하군요....
작성자***
작성일12.01.21
조회수2046
첨부파일
새만금 콜택시 무책임하군요
지난 1월 18일 수요일 를 승차했습니다. 왕복이 많은 날이면 하루에도 2-3번, 한달이면 30-40번 이상을 이용하는 고객입니다. 이날은 미장동 파인빌에서 주공5차를 가는 거였습니다. 평상시면 5-6분정도면 도착하는 거리에 요금 또한 2500원~ 신호에 걸려도 2700원 정도 나옵니다. 하지만 31다 5124 를 타고 미장동 파인빌에서 주공 5차를 가는데 10분이 걸렸고 요금 또한 3400원이 나왔습니다. 분명 주공4차 쪽으로 들어가 달라는 저의 요구를 무시한 기사의 횡포(?)였습니다. 보다 빨리 가는 거리를 무시하고~ 신호에 많이 걸리는 길(현대코아 사거리)로 빙빙~ 돌아간~ 황당하고 기분 나빴습니다......
택시를 타는 목적은 신속하고 빠르게 가는거 아닙니까~? 고객의 요구까지 무시하고 단돈 몇백원 더 벌고자 한건지....황당합니다. 그래서 망설이다 1577-9425 대표번호로 전화 했습니다. 차번호와 기사 이름을 알려주더군요. 기사교육 담당하는 분이 있냐고 물었더니 지금은 자리에 안계시니~ 오늘이나 내일 오전중으로 전화를 드리게 한다고 하더니.. 1월 21일 오늘까지 아무런 연락이 없군요. 그깟 택시 이용 안하면 그만입니다. 하지만 군산 이름을 내건 브랜드 택시 아닙니까? 최소한 성의라도 있고 약속이라도 지켰으면 좋겠군요. 이런 소소한 고객의 의견은 무시하면 된다고 누가 판단하는 건지? 씁쓸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