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영양플러스 업체!서운합니다!
작성자***
작성일12.04.28
조회수748
첨부파일
벌써 두번째 영양플러스를받아봅니다 한달수유부때와 지금은 아이둘을받고있지요..첫달은 사정상 한달것이 온다고했습니다. 그런데 다음달에도 또그다음달에도 한꺼번에배송되는 것입니다 두아이 몫을 한번에받고 먹으려니 썩는 야채도 아깝고해서 보건소에 연락드렸더니 정말 몰랐다며 죄송하다며 전화한제가 오히려 더미안하게 사과를하시더군요 그러시며 업체에 전화한번해주시면안되겠냐는 영양플러스 관계자분의 말씀에 기분좋게 그러겠다고 업체에 전화했습니다 그런데여자분께서 그동네는 사람이없어서 한꺼번에간다하더라구요 그래서 우리는두아이것을받기때문에 한꺼번에 오면야채랑 계란은 썩는다고했더니 계란은 유통기한이기니까 오래두고 먹을수있다네요 저희는 이제 6살여아와 17개월된여자아이기 있습니다 계란 두판이 한꺼번에오면 어찌해야할까요? 기분좋게 전화걸었던 저는 순간 기분도 나빠졌고 어찌됐든 나눠보내달라고했습니다 그랬더니 알았다며 귀찮다는듯이 전화를끊어버리더군요 군산에사미는분들은아시겠지만 저희집은 문화동이고 주공5차에서걸어서 5분거리입니다 그런데동이다르다는이유로5차는2차분할이되고 저희집은 안된다는말입니까??그리고 영양플러스받는가정은 이런것도업체눈치보며받아야하는겁니까??참..갑자기공짜로누군가에게눈치보며얻어먹는사람이된거같아 씁쓸했습니다..두서없는글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