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군산의 이미지가 영....아닙니다.
작성자***
작성일12.10.22
조회수1351
첨부파일
지난 주말(10월 20일 토)에 군산으로 1박2일 가족여행을 가었습니다. 계곡가든에서 게장백반, 은파호수공원, 이성당, 새만금방조제 등 멋진 곳을 잘 구경하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2일째 되던날 우리가족은 군산여행의 마지막에 정말 기분이 안좋은 경험을 했습니다.
새만금 방조제 끝자락(군산-부안)의 휴게소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그곳 휴게소에서 꽃게를 파는 가게가 있었습니다.(카드 가맹점명 : 새만금젓갈)
그곳에서 군산의 명물인 꽃게를 5키로 사와서 집(광양)에서 꽃게찜과 탕을 하여 맛있게 먹으려했습니다. 그러나, 꽃게들은 모두 상해서 도저히 먹을수 없는 것들이었습니다. 참.... 억울하고 기분이 매우 좋지 않았습니다. 우리가족 모두 군산의 좋은 이미지는 온데간데 없고... 그 꽃게 때문에 군산여행이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