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외버스터미널
작성자***
작성일12.10.22
조회수1194
첨부파일
시외버스 터미널 홈페이지에는 고객의 소리를 적을 수 있는 란도 없고, ARS전화는 노선 안내만 해서 자세한 사항을 묻고 싶어도 물을 수도 없고~~ 이건 뭐~ 민주주의 시대에 독재도 아니고 일방적 통보만을~ 그럼 자세한 내용이라도 적어 놓든가~ 어디를 경유하는지를 묻고 싶어도 물을 수가 없네요? ARS에는 직접 통화는 6번을 누르라고 하면서 6번을 누르면 잘못된 번호라고 해쌌고~ 이거 뭐~ 장난도 아니고~ 이래서야 타지에서 사람들이 찾아는 오겠어요? 찾아와서 노선(경유지 포함)이며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은 경우 누구한테 물어야 하는 건가요? 다시 오고 싶겠어요? 군산 사는 저도 이렇게 황당한데~ 시정조치 해 주세요. 정보 풍요 시대에 군산시외버스 터미널 홈페이지, 전화만 정보 흉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