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외버스 터미널 전화 불통
작성자***
작성일12.12.05
조회수1288
첨부파일
서울을 갈 일이 있어서 버스 시간을 알아보려고 전화를 수차례 했는데 예전에는 자동 안내로 넘어가 시간이 걸려도 확인 할수가 있었습니다만 이제는 자동 안내도 되지않고 벨만 한정없이 울리기만 하네요 오전에 차를 타고 서울로 올라갈 계획 이었으나 전화를 받지 않는 바람에 어쩔수없이 오후에 가게 생겼으니 개인적인 시간 낭비도 낭비지만 시외버스터미널측의 이런 사고 방식이 참 맘에 안드는건 사실입니다 받지도 않을 전화는 왜 만들어 놓은것인지.. 짜증만 납니다 하루 빨리 시정해 주십시요 수고 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