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민원실 서비스의식문제!
작성자***
작성일13.01.10
조회수1028
첨부파일
오늘 여권을 분실해서 여권재발급을 하러 갔는데 번호 안됬는데 부르길래 갔더니 분실로 인한 재발급이라고 했더니 자세히 알고온거냐며 귀찮다는 얼굴로 외국나갈때 귀찮을 거라고 하면서 계속 제대로 찾아보고 왔냐고 물어보고, 난 또 분실하면 준비물이랑이 더 있는 지 알았는데 그런것도 아니고 내가 귀찮은거지 지네가 귀찮은 것도 아니면서 민원업무 보러 온 사람한테 빨리빨리 봐주기나 할 것이지 분실종이 주더니 이거 쓰라고 하면서 다썼더니 번호표 내 차례될때 까지 기다리라하고 그 전 까지 번호표대로 하지도 않고 옆에 사람들은 나보다 번호 느린대도 점심시간 다 된다고 봐주고 있고 번호표 계속 바뀌지도 않다가 이름으로 불러서 가서 하니깐 증지도 안사왔다고 그러고 공무원이라서 그래요? 누군 사람대하는 일 안하는 줄 알아요? 그거 몇분이나 된다고 그렇게 업무보시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