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월, 팀버튼과 명동예술극장에 가다!
작성자***
작성일13.03.18
조회수1383
첨부파일
<3월, 팀버튼과 명동예술극장에 가다!> '일상의 반란, 상상과 현실 사이' 완연한 봄날씨! 좋은 공연과 전시를 통해 일상의 여유를 느껴봐요. ’제140회 백제기행-열다섯 번째 예술기행’에서는 ‘상상’과 ‘일상’ 이라는 주제로 화제의 전시 팀 버튼 전과 연극 ‘Love, Love, Love’를 관람하러 떠납니다!
▶ 팀버튼展 ’팀버튼을 만나는 마지막 기회!’ <가위손> <배트맨> <비틀 주스> <크리스마스 악몽> 등으로 유명한 영화감독 팀 버튼의 어린 시절 습작부터 회화·사진·모형·소품 등 860여점을 한 자리에서 만나는 기회. 2009년 뉴욕 현대미술관(MoMA)에서 처음 선보인 뒤 파리·로스앤젤레스·토론토 등을 순회하며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이번 서울 전시는 아시아에서는 처음이자 세계적으로는 마지막이니 절대 놓치지 말 것.
▶ 연극 <러브, 러브, 러브> ’18세관람불가! 이선균, 전혜진 첫 동반출현!’ 화제의 연극, ’Love, Love, Love’는 대한민국 대표 연출가 이상우가 번안하고 연출까지 맡은 작품. 영국의 주목받는 극작가 마이크 바틀렛이 창작해 영국연극상에서 최고의 작품상을 받았다. 국내 초연인 이 작품은 배우 이선균과 전혜진 부부의 첫 동반 출연작으로, 두 사람은 19세 청년부터 63세 노년까지 폭넓은 나이를 넘나들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 베이비붐세대의 열정과 망상 등을 현실감이 있으면서 풍자적으로 다룬다.
모집 기간 : 2013년 3월 1일(토)~2013년 3월 22일(금) 모집 인원 : 20명 ※선착순 모집이라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기행 일시 : 2013년 3월 30일(토) 8:00am출발 9:00pm전주 도착 기행 장소 : 팀버튼전(시립미술관) / 연극 ’러브, 러브, 러브’(명동예술극장) 예약 및 문의 : (사)마당 기획팀(063-273-4823)
백제기행 ’20년간 전라북도를 대표해온 문화예술역사기행!’ 지난 88년 ’우리는 녹두새를 보았다’를 주제로 첫 기행에 나섰던 <백제기행>은 동학농민혁명, 백제역사와 문화로 역사문화기행의 선구적인 역할을 해왔다. 2009년부터는 대중들의 호응에 힘입어 기행 주제의 폭을 역사, 예술, 해외로 넓혔다. 매년 격월로 진행되는 예술기행은 공연이나 전시의 규모나 유명세보다는 예술로서 주목할 만한 의미 있는 공연과 전시를 찾아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