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군산 예술의 전당 대관심의에 대하여
작성자***
작성일13.04.27
조회수1394
첨부파일
군산 예술의 전당개관을 축하드립니다. 군산시민으로 무척 자랑스럽습니다. 모든 일의 중심에서 항상 애쓰시는 시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
군산과 전북문화가 다양하게 성장 발전하기를 바라며 글을 올립니다. 2013.5.11토.3시 제4회 Worship Dance Fastival 예술의 전당에 대관 사용신청을 하였으나 대관심의결과 대관불가로 심의 되었습니다. 대중공연 축에도 못드는 단순 종교행사라는 것입니다. 다시 심의하여 주시기길 요청하였으나 담당직원은 힘이 없다고 합니다. 예술의 전당 홈페이지에 글을 올릴까 생각도 해 보았지만 그 또한 담당직원에게 똑같은 답변을 올리라고 할 것이라고 합니다. 고심 끝에 시장님께 직접 글을 올립니다.
본 공연은 무용과 교수님의 진행과 참가하는 팀의 춤 노래로 이어지는 공연입니다. 타 지역에서는 점점 대중적인 문화로 자리 잡아가고 있습니다. 군산은 10만 기독성도가 있고 세계적인 명품복합도시로 비상을 꿈꾸고 있습니다. 이때 군산 예술의 전당에서 타 지역보다 앞서가지는 못하고 짧은 지식과 편협한 시각으로 단순 종교행사로 취급하여 대관사용 불가 판정을 한 것에 대하여 군산시민의 한 사람으로써 대단히 답답하고 안타깝고 유감스럽습니다. 굿, 살풀이, 승무가 있듯이 요즘은 Worship Dance도 차츰 문화의 한 장르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환영과 격려는 못 하고 날자가 얼마 남지도 않은 시점에서 대관사용불가로 찬물을 끼얹다니요.
세계적인 명품도시로 비상과 문화발전을 위하고 더 큰 혼란을 사전예방하기 위하여 예술의 전당 개관 전에 시장님께서 직접 나서 주십시오.
아울러 다수결로 결정되는 대관심위위원 중 자질과 지식수준 심리적상태가 의심되는 분이 계신듯합니다. 대관사용에 대한 문구가 나눠주신 안내 글과 홈페이지 상에 올라온 내용이 조금은 다른 부분도 있습니다. 편파적, 불공정 심의가 의심됩니다. 구성은 어떻게 이루어지며 자격조건 최종적으로 심위위원임명을 누가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심위위원단의 프로필도 공개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