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민을 위한 협조가 피해로 돌아오다에 대한 수도과 의견
작성자***
작성일13.06.11
조회수1139
첨부파일
평소 시전발전및 수도행정업무에 협조하여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귀하의 수도는 2012. 6 ~ 2012.12월까지 사용량은 64톤에서~22톤까지 7개월간 평균사용량은 54톤 정도 였습니다.
그러던중 지난 2013. 1월16일 검침시 수도계량기 지침이 3,211로 334톤이라는 엄청난 사용량이 측정되어 담당검침원이 누수여부를 확인한 결과 누수 사항은 없고 옥외마당에 설치된 수도시설이 개방되어 여러 사람들의 물 사용량이 많았던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수도계량기로부터의 내부수도시설은 개인사유 재산이므로 수용가의 관리 책임이 있습니다. 사용량에 대한 수도요금 납부의무가 수용가에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