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군산시와 이성당에 바란다
작성자***
작성일13.08.09
조회수1780
첨부파일
우리 군산시가 50만 관광기업도시로 발 돋움 해나가는것을 눈여겨 보면서 군산의 장래 를 보는것 같아서 여간 가슴이 뿌뜻한것이 아니다.
새만금과 고군산열도 관광 벨트라인이 재대로 구성이 되면 명실상부한 관광기업도시로 새로운 관광 역사를 써 나갈 것을 전혀 의심치 않는 바이다.
군산의 관광명소뿐만 아니라 멋의 고장이요 맛의 고장으로 그 명성 또한 자자 할것이다
지금은 그 준비과정이나 다름없는 시기이기에 관. 민. 모두가 중지를 모아야할 때이다
지금 여기 까지 이루는데 까지는 시장님을 비롯 관계부처 공무원들의 피나는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 했다고 필자는 생각 한다.
이제부터 시작이다.
중동의 중동호떡집 여름 뙤악볕에 지칠만도한데 순서를 기다리는 손님들 복성루도 마찬 가지 또한 이성당앞 긴 행렬의 손님들을 보면서 군산시민 한사람으로써 그손님들에게 고맙기도하고 감사한마음도 들었다.
이성당 관계자들에게 한마디 하고싶다.
기업도 기업으로써 의무를 다할때 권리도 의무도 빛이 날것이다.
요즘 휴가철이라 더욱 그런데 유독 이성당앞이 자동차 그리고 사람으로 뒤 범벅이되어 매우 혼잡스럽다.
교통정리라도 하는 사람을 한사람이라도 세워놓고 차량교통정리와 안내를 해준다면 고객 만족도가 더 높아져 장사도 더 잘될뿐만 아니라 기업의 이미지도 더 좋아질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