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소룡동주민센터 민원안내 똑바로해주세요
작성자***
작성일13.08.16
조회수1741
첨부파일
휴직중이라 팩스사용이 쉽지않아 전에 이용했던 기억이 나 동사무소에서 팩스사용이 가능한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휴대폰 네이버로 동사무소 팩스사용을 검색해본결과 맨 첫글에 민원인 전용팩스로 쉽게 팩스를 전송할수 있다는 복산1동 주민센터 이용후기가 올라와 있더군요.
아침일찍 소룡동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민원인전용팩스기가 있는지 실내를 둘러보다 없는듯하여 남직원한분께 팩스민원은 어디서 하는지 물어보았습니다. 맨끝쪽으로 가라더군요. 그쪽으로 가서 다른 남직원분께 팩스민원이 가능하냐고 물었더니 팩스 어떤업무 하실꺼냐고 되묻더라고요~~~ 팩스 보내려고 한다니 번호표 뽑고 기다리라고 하여 25분을 기다렸습니다. 중간중간 많은 민원인때문에 등초본 발급민원은 먼저 오라고 안내하는 다른 남자분께 팩스는요?? 라고 물었더니 기다리라고 했습니다. 그 얘기를 듣고 주업무를 하는듯한 여자분이 팩스민원은 좀 기다려주세요 라고했습니다.
25분동안 총 네명에게 팩스민원을 한다고 알렸고 그중한분께는 팩스보내려고 한다고 분명히 말했는데 번호표가 되어 팩스번호를 내미니 개인정보보호차원에서 발송이 안된다고 하여 허탈하게 돌아왔습니다.
대체 몇명에게 더 물어야 정확한 업무를 안내받을수 있는겁니까?? 여기 글을 남기는 시간을 포함하여 한시간을 허비했네요. 팩스민원에서 민원의 뜻이 팩스 받는것만 가능하다는 뜻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