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너무나 한심한 군산시 체육진흥과
작성자***
작성일13.12.03
조회수1860
첨부파일
수송공원축구장에 며칠 전부터 눈썰매장을 만든다고 하여 현수막이 걸리더니 오늘부터 눈썰매장을 만들기 시작하였습니다.
시 담당 공무원에게 묻습니다. 시민의 한사람으로써 상식적으로 생각해 볼 때 썰매를 타려면 스키장이나 눈 썰매장으로 가서 타야하지 축구장을 폐쇄하면서 까지 썰매를 타는 것이 시급하고 중요한 문제입니까? 도대체 왜 축구장에서 눈썰매를 타야하는지, 왜 축구장을 폐쇄하면서까지 눈썰매장을 만들어야 하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군산이 겨울 내내 날씨가 추워서 썰매타기가 적합한도시도 아니고 제설기로 눈을 만들어 놓으면 무주나 평창처럼 겨울내내 유지 하지도 못하고 금방 녹아 없어져 버릴텐데 이런 상황에서 눈 썰매장을 유지하려면 많은 비용이 들어갈 것입니다. 왜 수송공원에서 축구와 여러가지 운동하는 사람들은 아랑곳하지 않으면서 까지 눈썰매장을 만들어야 하는지요? 눈썰매장을 만들어서 무료로 이용하게 하는 것인지 유료로 하는 것인지도 모르겠지만 어떻게 하더라도 시 예산이 남아돌아서 눈썰매장에 쏟아 붓는 것도 아닐텐데 눈썰매장을 만들기전에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였는지요.
오가는 사람들마다 다들 한마디씩 합니다. 공무원들이 할 일이 없어서 미쳤는가보다고......
지금이라도 즉시 눈썰매장을 만드는 공사를 중지하고 백지화시켜 수송공원을 시민들에게 돌려주십시오. 잘 못 된것이 있으면 인정하고 바로잡는 것도 좋은마음이요, 참된 용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