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작성자 ***
작성일14.06.24
조회수1285
1. 오늘 퇴근길에 택배 기사님하고 택시 기사니이 언쟁을 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2차선으로 길가에 주차된 차만 없다면 충분히 지나갈수 있지만 양쪽으로 주차된 차량 문제로 중앙선을 기준으로 차량이 오가다 보니 발생한 문제 입니다. 저녁이면 이런일이 더 빈번하게 일어납니다. 아파트와 원룸단지 사이에 도로인데 예고 없이 주차단속을 한다고 현수막을 본적이 있기는 한데 단속은 이루어지지 않는 것 같고 단속을 하기에도 상가와 원룸이 인접해 있어 주차 문제도 있는것 같습니다. 단속도 단속이지만 양 옆 중에 한쪽으로만 주차가 가능하도록 하고 단속을 하던가 아니면 시간대를 정해서 저녁에만 가능하도록 하던가 대책이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모두가 같이 사는 즐거운 동네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택배 기사분 택시 기사분 모두 서로 화내셨는데 이 두분 모두 좋은 분인텐데 이런일이 더는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2. 얼마전부터 군산대에서 자동차 전용도로로 가는 길에 비응도 방면으로 새로운 길이 생겼는데 기존 신호등에서 좌회전을 하는 차선을 아직도 이용하는 분들이 있어 민원인도 하마터면 사고가 날뻔 했습니다. 좌회전으로 전용도로로 올라가지 못하도록 차선을 차단해야 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새로 생긴도로도 주행방향의 가로막으로 인해 전용도로로 오는 차량을 볼 수 없게 되어 있어 사고가 발생되지 않을 까 생각이 듭니다.
두 사안 모두 검토 하시고 시민의 불편함이 해소되고 사고가 미연에 방지되었으면 합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