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군산 몽실정 식당에 관하여~
작성자***
작성일16.03.21
조회수1265
첨부파일
3월 20일 주말 가족들과 날씨도 화창하여 군산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식당을 검색하여 몽실정이란 식당을 들어갔는데, 너무도 엉망이라서 위생점검이나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나 궁금해서 글을 올립니다.
간장게장 정식을 주문 후 음식이 나오기전에 저는 화장실로 향했는데, 너무도 지저분했습니다. 그래도 음식맛만 괜찮다면이란 기대를 했는데... 화장실 다녀와서 음식을 본 순간 엄청난 실망을 했습니다. 일단, 쇠로 된 컵 안쪽에 녹이 슬어있어서 컵을 교환했음에도, 물때가 잔뜩 끼어 있어서 물 먹기가 너무도 찝찝했습니다. 그리고 모든반찬은 말라있어서 손이 전혀 안가더군요~ 메인인 게장이 나왔는데, 음식을 본 순간 완전히 실망했습니다. 냉동 꽃게로 게장을 닮갔는지 음식 빛깔이 신선함이라곤 찾아 볼 수도 없을 뿐더러, 음식을 맛 본순간 상한 맛이 입안가득 퍼져서 구토가 나올 지경이더군요~ 내가 찾아서 가자고 한 것도 있고, 시킨 음식이라 아까워서 참고 아이들과 먹긴 먹었는데, 와이프도 결국 손 한 번 대지도 않더군요~ 그렇다고 와이프가 유별난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저도 솔직히 말하면 먹고 싶지 않았으니까... 시청에서 위생점검이라도 한 번 해 주셔야 할 것 같네요~ 관광객으로 음식이 입에 맞지않으면 그 여행지는 다시는 가고 싶지 않을테니까요~ 더군다나 상한 음식 같은건 누구나 먹고 싶지 않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