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사중 현장에 안전점검도 한번하지 안고 서민안전을 위해서란 형식적답변
작성자***
작성일18.08.30
조회수671
첨부파일
민원을 제기했는데 현장방문업이 자신의 생각을 소신껏 답하는 경찰의 궁색한 답변 서민의 안전을 위해서란다.그럼 내땅 내건물이 업으면 개돼지란 말인가.현 정부가 취약계층을 위한 정책을 펴고 내가 행복한 삶을 표방하고 군산시도 소통을 강조하건만 @군산시는 경찰이 불가라고한다고하고@경찰은 서민안전 그럼 개돼지는 25톤 대형차량이 진출입로가 업어서 10키로이상 군산시를 배회하다가 죽으란 말인가.능력업이 자리만 차지하고 소신있는 모르쇠 답변이 이 사회에 얼마나 만은 불행을 가져왔는지 아직도 깨닫지 못한채 크고 작은 사건으로 개돼지가 죽도록 방치하는 시인가 묻고싶다.도로는 경찰이 기득권층을 위하여 만들고 군산시는 경찰이 하라는대로 하는 허수아비란 말인가.그럼 개개인의 주민세 소득세등 받지 안는다고 하면 난 개돼지로 인정하고 살것이다.저는 개돼지이니 고지서 안보내실건가요.안내면 압류 딱지나 붙이는 조폭보다 못한 공권력이 도움을 필요로 하는시민을 위한 시가 되길 바래보며 빠른 민원해결의 의지를 보여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