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친환경 발전소'라고 선전되던 발전소에서 중금속과 쓰레기 재료를 이용해서 발전소를 돌리고 있는 것이 '금강방송의 취재' 결과 확인 되었습니다. (관련기사) http://www.kcn.tv/?r=home&m=bbs&bid=news_test&uid=4863965화력발전소 사업 취소에 대한 행정소송을 더욱 가열차게 추진하셔야 할 이유가 생겼습니다. 군산에는 이미 여덟개의 발전소가 있는데 이권세력들의 담합으로 계속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이 때문에 군산의 공기 질은 전국에서 최악의 상태입니다. 군산 산북동에 사는 사람으로서 바람이 밀려올 때마다 숨이 턱턱 막히는 상황입니다. 이 때문에 시장님이 바이오발전소 허가 무효소송을 진행했던 것이지요. 그런데 일부 군산시 의원들은 이렇게 시민들 건강을 헤치는 발전소 사업을 막는데 힘쓰기 보다는, 발전소 측의 '1200억 손해배상 청구한다'는 협박에 겁먹어 부화뇌동하는 상태라 안타깝습니다.(첨부 사진 참조). 손해배상 1200억은 가당찮지도 않을 뿐만 아니라, 중금속, 각종 화학 쓰레기 사용한 화력발전으로 시민의 건강과 안녕에 위협이 될 요소를 처리하는 것이 먼저인 것이지요. 시민의 건강과 안녕을 위해서 시장님께서 더욱 노력해 주셔야할 대목입니다. 그리고 군산시 의원들께서도 시민의 건강과 안녕을 먼저 생각해 주시기를 바라마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