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작성자 ***
작성일15.09.21
조회수1843
저는 지난주 군산시 근대문화힐링 1기 교육을 받고 온 제주특별자치도 변장선사무관입니다.
군산시가 기초 지자체이면서도 인재양성과라는 조직을 두고 있어서 의아했는데 이번 교육의 아이디어나 기획에서부터 많지 많은 도시의 문화자료를 통해서 군산을 알리고 군산을 배우고 군산을 체험하게 하여 힐링이라는 요즘의 트렌드를 잘 살린 훌륭한 과정이었다고 생각을 합니다.
교통직으로 예전에 군산 its센터 조성시 조금 관여를 해서 몇 차례 군산에 가본적이 있습니다만 새만금을 제외하면 몇 년전 태풍때의 월명공원 공무원 사고나 대형 화재사건으로 기억하고 있던 군산이 은파호수공원, 월명공원 산책로 등의 인프라와 일제 강점기, 개항기의 유적들을 잘 활용하면서 이번 교육생 모두가 흡족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처음 시도하는 도전적인 과정으로 짧은 3일이었지만 시간 계획을 철저히 배분하고 군산의 경제까지를 생각하며 군산의 멋과 맛을 충분히 알렸다는 생각입니다.
이를 위해서 늦은 시간까지 교육생들의 조그마한 불편이라도 없는지 섬세하게 살피는 공민경님! 아름다운미소에서, 군산을 홍보하는 그 어휘에서 군산을 사랑하는 마음이 많이 보였습니다, 그리고 담당 계장님, 또한 차를 태워 주신 윤 선생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무엇보다도 바쁘신 일정에서도 직접 교육장을 찾아주시고 모든 교육생에 손을 잡아주신 시장님 감사합니다.
한 나라의 지도를 바꾸는 대역사를 추진한 군산시의 네임밸류 만큼이나 군산시 공무원 여러분 더욱 힘 내시고, 군산 시민 모두 모두 화이팅입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