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작성자 ***
작성일16.01.20
조회수1479
안녕하세요..
저는 군산 회현면에 있는 지성어린이집 한 곳에서 17년을 근무한 보육교사 이선희입니다.
회현에서 아이들과 원장님이 좋아 오랫동안 17년 동안 근무를 하면서 여러 가지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이번 처럼 많은 폭설이 내린 경우는 많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저희들이 출근하기 전 연세가 많으신 여자의 몸으로 원장님께서 먼저 저희 교사들과 아이들이 안전하게 등원할 수 있도록 눈을 항상 치워주시고 출근 한 뒤에 저희 보육교사들이 도와드리곤 했는데 이번에는 너무 많이 내린 폭설로 인해 힘들어 하면서 저희 교사들이 눈을 치우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회현면 면장님께서 직접 오셔서 아이들이 안전하게 다닐 수 있도록 눈을 직접 치워주시고, 환한 미소로 길을 만들어 주시면서 저희들을 격려해주셨습니다. 또 감사인사를 드릴 틈도 없이 다른 곳으로 눈을 치우러 가셔야 한다고 하시면서 바삐가셨습니다.
지금까지 오랜 시간 근무를 하면서 몸을 아끼지 않으시고 직접 나서서 함께 해주시는 면장님을 처음 뵈면서 너무 감사했고 감동을 받았습니다.
집에 돌아와서 가족들과 이야기를 하면서 저희 남편이 꼭 칭찬글을 올려드리라고 하였습니다.
이렇게 직접 말로만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주시는 면장님이 계시기에 모든 공무원분들께서 본받을 수 있고 군산이 많은 발전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회현면장님 감사합니다.
지성어린이집 보육교사 이선희 올림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