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민의 민원을 웃는 표정으로 친절하게 대하는 김 관옥직원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작성일12.09.11
조회수2330
첨부파일
귀청에 근무하고 있는 김 관옥님을 칭찬하고 싶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귀청에 몇 년 전 부터 아파트 일로 주민들일로 수차례 방문 하였지만 귀청 주택과에 근무하고 있는 김관옥직원 처럼주민에게 친절을 베풀며 웃는 얼굴로 애로사항이 무엇인지 묻고 본인이 답변을 주지 못할 때는 자문을 구해본 후 다시 밥변을 주는식으로 민원 처리를 하기에 몇번의 만남이었지만 왠지 그 직원을 보면 다른 직원들도 저직원만큼만 주민을 대하는 태도가되셨으면 하는 아쉬움마져 들었습니다. 특히 서민 아파트에 산다고 해서 인지 귀청에 방문 할때마다 직원들의 태도가 기분을 몹시상하게 했거든요. 그러나 주택과로 발령 받아 온지 얼마 되지는 않아 보이는 김관옥 직원은 주민의 민원처리하는 자세가 너무 친절하고 상대방의 기분을 상하게 하지않으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볼수있어 나름 개인적으로 칭찬하고 싶어 이렇게 귀청에 그 직원을 칭찬하는 글을 올립니다. {다른 직원들은주민이 사무실에 들어가도 본체만체 했거든요} {거기에 비해 김관옥 직원은웃는 표정으로 사무실로 방문하는 주민을보면 무슨일로 오셨느냐고 공손하게 대했구요} 그렇다면 그러한 직원은 칭찬 할만 하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