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월의 첫날. 눈이 즐겁고 귀가 즐거웠던 날♡
작성자***
작성일13.06.14
조회수2009
첨부파일
반갑습니다. 늘 군산을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경북에서 살다가 올해로 군산에 몸 담은지 5년이 다 됐네요. 군산 드림허브 콘서트는 작년에 한번, 그리고 올해 이렇게 2번 참석했어요 ^^
사실 타 지역에서는 시 주관 행사가 있기는 했어도 잘 참석을 안 했었는데 전북권이 그런 부분에 있어서 참여율이 정말 상당한 것 같습니다.
작년에 먼저 놀랐었고요, 올해로 또 한번 놀랐습니다.
작년에는 은파쪽 롤러스케이트장 쪽이었는데.. 올해보다 좀 더 더웠던 걸로 기억합니다. 옆에 꽃과 나무가 있어서 좋기는 했는데.. 함께한 곤충(모기 등) 때문인지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조금 힘들어보이더라구요ㅋ
그에반해 올해는 인조잔였어도.. 분위기? 나쁘지 않았습니다 ㅎㅎ
MC 서경석씨도 분위기 메이커로 좋았구요~ 컨셉이신 듯 했는데.. 진짜사나이를 너무 많이 얘기하신 건 아닌지.. (세뇌당했는지.. 챙겨보게 됩니다만..ㅋㅋㅋ)
내노라하는 솔리스트분들 덕분에 뮤지컬 전체를 다 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구요 카르멘 영화도 봤었고.. 뮤지컬도 봤었는데.. 뽀인트 부분 제대로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남녀 듀엣곡은 마치 한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았습니다 ㅠㅠ 부드러운 목소리에.. 참 곡에 딱 맞는 아름다운 목소리를 지니셨어요~!!
여성 듀엣곡은 흥겨웠어요!! ㅎㅎ 화음이 아주 좋았답니다~
아, 무대를 바라볼 때 왼쪽 영상은 1부때 잠시 꺼지는 현상이 있었는데.. 앞으로는 한번 더 체크해주시기 바래요~ 물론, 그 때 그 때 발생할 사고가 있을 수도 있지만요..
지휘자님을 포함해 오케스트라 분들, 합창단원님들 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연주가 하나씩 있을 때마다 피나는 노력한다고 들었어요. 여러분들 덕분에 군산시민이 즐겁습니다~ 힘내시고~~~ 앞으로도 좋은 공연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