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들의 등교길을 안전하게 인도해주시는 의원님
작성자***
작성일13.10.25
조회수1849
첨부파일
아침이면 군산용문초등학교 앞 삼거리에서 교통지도를 해주고 계시는 서동완의원님을 만나게 됩니다. 처음에 누구인지 몰랐을 때 '학부형 중에 아빠께서 교통지도를 해주시기도 하는구나' 하고 넘겼습니다. 그러나 매일마다 서 계시고, 지금 2년 째 아침마다 뵙고 있습니다. 비가 많이 오는 날 비바람에 바지가 모두 젖었는데도 열심히 교통지도를 하고 있는 모습에서 왠지 고개가 숙여지고 뭉클해지더군요. 1년이 지나고 도대체 누구인지 너무 궁금했습니다. 그런데 이건 우리 학교에 자녀를 둔 학부형이 아니고 운영위의 일원이신 시의원이셨습니다. 자녀가 없는대도 이렇게 관심을 갖고 매일 아침 교통지도를 해주시다니... 이제까지 의례껏 정치하시는 분들은 가까이 하기엔 너무 먼 분들 같고,선거 기간이 지나면 머릿 속에서 잊혀지곤 했었는데 말이죠. 의원님 덕에 아침 학생들의 등교길이 든든하고, 또한 정치하시는 분들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군산용문초등학교에 다니면서 아직 감사하다는 말 한마디 못했었는데, 이렇게라도 표현하고 싶어 감사의 말 전합니다. 비 오고 눈 오는 날까지도 아이들의 안전을 위하여 보여주신 관심 감사드립니다. 또한, 군산시의회가 가까이 있다는 느낌도 들고, 형식적인 투표가 아닌 내가 가진 한표의 소중함도 다시 한 번 느껴봅니다. 의원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아이들의 안전한 등교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