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명구조에 앞장선 작은 거인(최재흠)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작성일13.11.05
조회수2020
첨부파일
군산시민과 군산시를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솔선수범하는 직원이 있어 글을 올립니다. 이 글을 쓰는 저는 군산소방서에 근무하는 소방관입니다. 서무면에 있는 농수로에 사람이 빠져있는 상황인데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했는데, 농수로에 연로하신 어르신이 자전거를 타고 넘어져 있는 상황으로 응급상황 이었습니다. 다급한 마음에 농수로 속으로 들어가 들것으로 구조하는 상황인데 인원이 부족한 상황이라 저희 추가 소방관이 현장으로 오기까지 마냥 기다릴수가 없어서 주변분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였습니다. 때마침 차량한대가 현장근처에 지나가길래 손을들어 도움을 요청했는데 주저하지 않고 바로 저희와 같이 들것을 들어주셔서 어르신을 병원으로 안전하게 이송하게 되었습니다. 현장 상황을 정리하고 주변을 돌아보니 도움을 주신 그 분도 신발 바지까지 물속에 잠기어 세탁해야 되는 상황이라 미안한 마음도 들고 감사한 마음도 들고,,,담배한대 피워물고 있는모습이 좋아보였습니다... 공무수행 차량을 타고계셔서 어디 근무하시는 분인지 여쭤봐도 그냥 웃고 그자리를 정리하고 가셨습니다...이런 내용을 군산근무하는 지인에게 자문을 구해봤는데 알수있는 방법이 없다고 합니다..때마침 저희가 군산시 보건소 소방훈련이 있어서 군산보건소를 방문했는데 그곳에서 그 분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같이 차한잔 마시고 성함과 근무처를 알게되었습니다... 늦게나마 도움을 주신 최재흠님...감사드립니다... 작은거인 화이팅 군산시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