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송동 환경미화원분에게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작성일18.10.30
조회수2814
첨부파일
오늘 아리울초등학교 근처에서 지갑을 잃어버렸습니다.
근처 상가에서 과일을 사서오다가 잃어버렸더라구요 집에 도착해서 보니 지갑은없고 과일만 덩그라니 있는데 현금은 없지만 통장 카드 신분증등을 생각하니 깜깜하더라구요 혹시나 하는 생각으로 아리울근처로 가다가 전화한통을 받았습니다.. "혹시 지갑잃어버리셨냐구" 근처에 계시던 환경미화원분이 습득후 연락을 바로 주셨습니다.
근처 파출소에서 기다리신다고 너무감사한 마음에 가보니 세분이 큰 청소차에서 기다리시더라구요
어찌나 고맙고 감사하던지..요즘 낙엽이 떨어지면 보는 사람이야 이쁘고 낭만적이겠지만 '청소하시는분들은너무 힘들겠구나'하는 마음이었는데 바쁘신 와중에도 잃어버린 사람의 안타까운 마음을 이해하셔서 기다려주신 세분께 감사드립니다. 차량번호가 8189였던가 그사이 가물가물하네요 8981였던가 세분 환경미화원분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