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정책과 소식
작성자 세무과
작성일24.07.11
조회수271
사업소분주민세안내문(2024).hwp (파일크기: 499 kb, 다운로드 : 126회) 미리보기
사업소현황신고서등.xlsx (파일크기: 125 kb, 다운로드 : 104회) 미리보기
우리시는 신고납부의 번거로움을 해소하고자 8월 중 사업소분 주민세 납부서를 일괄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사업소 현황 신고서를 제출해주시면 신고하신 대로 납부서를 발송해 드립니다.
◆ 사업소 현황 신고서 제출 방법 안내 ◆
1) 서면신청 : 군산시청 세무과 팩스, 이메일 제출(붙임에 별도기재)
2) 전자신청 : 위택스(www.wetax.go.kr) → 신고 → 주민세 → '건물사용명세서'
※ 89번 게시물 "2024년 8월 사업소분 주민세 신고납부 안내" 를 참고하셔서 8월 중에 직접 신고납부하셔도 됩니다.
붙 임 1. 사업소분 주민세 신고납부 안내문 1부.
2. 제출서류) 사업소 현황 신고서 등 1부. 끝.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