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수정일 2024-02-27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작성자 열린민원과
작성일24.02.18
조회수314
행정안전부·국민권익위원회 주관'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개합니다.
■ 평가등급
평가항목
기관
종합등급
민원행정
관리기반
민원행정
활동
민원처리 성과
1.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2. 민원제도
운영
3.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4. 고충민원
처리
5. 민원만족도
평가등급
라
다
다
나
마
나
○ 종합등급은 평가군 평균 81.89점 보다 3.98점 낮은 77.91점을 획득하여, 미흡한 수준인 ‘라등급으로 평가됨
○ 항목별 평가등급은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민원제도 운영은 보통 수준인 ’다‘등급,
국민신문고민원 처리, 민원만족도는 우수한 수준인 ’나‘등급,
고충민원 처리는 매우미흡한 수준인 ’마‘등급으로 평가됨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