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공동주택 우수관리단지 선정 신청 안내
작성자 주택행정과
작성일17.08.04
조회수1461
첨부파일
2017년공동주택우수관리단지선정계획.hwp (파일크기: 20 kb, 다운로드 : 266회) 미리보기
우수관리단지선정신청서양식.hwp (파일크기: 61 kb, 다운로드 : 210회) 미리보기
우수관리단지선정평가기준및배점기준.hwp (파일크기: 24 kb, 다운로드 : 284회) 미리보기
작성시유의사항및작성방법.hwp (파일크기: 12 kb, 다운로드 : 216회) 미리보기
1. 국토교통부에서는 공동주택의 모범적인 관리체제 마련과 공동체 활성화 기반조성을 목적으로 「공동주택관리법」제87조에 따라 매년 공동주택 우수관리단지를 선정하여 우수사례를 발굴해 널리 전파하고 있습니다.
2. 이와 관련하여 「공동주택 모범관리단지 및 우수관리단지 선정지침」 및 “2017년도 공동주택 우수관리단지 선정계획”에 따라 의무관리대상 공동주택 중 우수관리단지를 선정할 계획이오니 신청하고자 하는 단지는‘붙임 서식’에 맞게 자료를 작성하여‘17.9.1.(금)까지 우리시 주택행정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우수관리단지 선정계획 1부.
2. 우수관리단지 선정 신청서 양식 1부.
3. 우수관리단지 선정 평가기준 및 배점기준 1부.
4. 작성시 유의사항 및 작성방법 1부. 끝.
다음글
2017년도 자체감사결과
최근수정일 2024-02-27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