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속도로 휴게소에 등장한 로봇 셰프
작성자***
작성일24.02.09
조회수936
첨부파일
이날 방송은 지난 회차에 이어 팀 메들리전으로 이어졌다. 미스트롯3 문자투표 배아현과 정서주가 목포의 눈물 로 대결하는 구도를 설정했다. 미스트롯3 문자투표퍼포먼스 보다는 목소리로 승부자하는 것. 미스트롯3 투표하기 마스터들의 말대로 메인보컬 넷이 모여 화음 역시 뛰어났지만 신나게 즐기는 메들리와는 어울리것인가 하는 의구심도 들었다. 미스트롯3 투표하기 이날 방송에서는 4라운드 팀메들리가 진행되었는데, 마스터 군단의 멘토로서 눈물 짓기도 하고 쓴소리도 내뱉으면서 '레전드' 다운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미스트롯3 투표하기 조항조의 후가 울려퍼질 때 객석 이곳저곳에선 눈물이 흘러나왔다. 미스트롯3 투표하기 정서주의 여왕전까지 총점 2907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미스트롯3 투표하기 정통 최강자 배아현은 물론, 기름지고 유연한 목소리의 김소연과 탄탄한 가창력의 정슬의 모습도 새롭게 각인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