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미성동/산북동 통장단과 부녀회 여러분 감사합니다. 2009년8월28일은 공항가는 도로에 해바라기를 심었어요. 전날에 우천관계로 일을 중단하고 어제는 바쁜 일과였지요. 그래서인지 노인일자리 하시는 분들과 우리 희망근로자 분이 모두 동참했지요. 일부는 포크로 모종을 빼고 일부는 심고 일부는 물 뿌리고 많은 인원이 투입됐지요. 근데 갑자기 녹색 조끼를 착용하신 분들이 보이는 겁니다. 누구냐고 물었더니 산북/미성 통장단과 부녀회에서 도와주러 나오셨더라구요. 구의원이셨던 이덕영님도 보이시고 현의원이신 요섭님도 자리를 같이 하셨어요. 이렇게 우린 어우러져 재미있게 일을 마무리 지었답니다. 주말이라 연장 작업은 했지만 쎈터에서 보내준 간식을 맛있게 먹고 안전하게 귀가 즐거운 하루였답니다. 아침부터 물세례 받으며 작업을 통괄해주신 동장님 그리고 일일이 열거는 못하지만 직원분 공익근무원들 통장 부녀회 모두 감사드리며 마을을 위해서 수고 많이 해 주세요.
일 종료직전에 한컷했어요. 구경하세요.
※※※ 이게시글이 부적절하면 홈페이지 관계자분은 삭제하되 이유는 밝혀주세요. 나도한마디방에 올린 8684번 글에 관계자 실수로 제 이름이 삭제됐는데 앞으론 실수없기를 바랍니다. HP. 010-4141-5312 이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