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은파물빛다리에 낙서에
작성자***
작성일10.06.17
조회수773
첨부파일
미룡동에 사는 나는 거의 매일 은파를 아이 유모차를 밀고 걸어다닌다. 그런던중 매일 건너는 물빛다리는 아무래도 걸을때마다 참 잘만들었다는 생각이 든다. 군산은 시민공원이라고 해도 불과 몇년전까지만 해도 여타 볼것도 느낄것도 없었는데 어떨땐 우리나라가 아닌것같은 이국적인 분위기까지 느낄수 있어서 참 좋다 헌데 물빛다리를 지나다보면 다리난간이던 어디던 수많은 낙서들을 볼수가 있다. 참 기가막히는 일이 아닌가 왜 그냥 예쁜것을 보지 못하고 훼손을 하고 다른 사람들이 볼때 찡그리게 하게 낙서들은 해놓는지 알수가 없다. 오늘이 그다리를 청소하고 그 낙서들을 지우는 사람들을 보았다. 이게 무슨짓인지. 지우면 또 써놓덴데 하는 생각이 드니 참 기가막히더라. 이는 예산과 인력낭비가 아닌가 그예산이나 인력으로 은파를 더 좋게 할수있는 일이 있을것인데 제발 우리 물빛다리에 낙서하지 맙시다. 깨끗하게 사용하고 이용해서 군산에 얼굴을 만들어야 된다고 생각이 든다. 또한 근본적인 대책이 필요하다고 생각이 드니 군산시에서도 대책마련을 해주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