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월 17일 일요일 저녁에 비응항에서 하는 축제를 다녀왔습니다, 사진 첨부 합니다, 군산에서 월요일 물건 구입할 일이 있어서 겸사겸사 구경을 잘 하고 저녁을 먹을려고 다니던중 전어굽는 냄새에 취해서 사진에 있는 큰 가재가 있는 집에 들어갔습니다, 부산에서 출발을 하여 여행중에 현금도 떨어져서 카운터를 보니 카드단말기도 있어서 즐거운 마음으로 회도 시켜먹고 나오면서 계산을 하니 카드단말기가 안된다 하네요. 좀빨리 처리를 해달라 했더니 의자를 걷어차고 쟁반을 집어 던지고 공포분위기 조성 ,, 옆집에 형식적으로 물어 보는데 모두 한통속 ,, 가지고 있는 현금모두 털어서 계산은 했습니다만 즐거운 기분 완전히 잡치고 돌아 왔습니다, 군산시에서 후원을 한다니 장사 하는사람의 관리는 좀 해줬으면 합니다, 메뉴판 아래에 영광수산이란 글자가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