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군산시청 직원은 시민의소리를 왜 무시합니까?
작성자***
작성일10.10.20
조회수983
첨부파일
건설과 (450-4474)어느분인지 모르지만 공동주택 공용면적을 개인이 전용해서 사용하면서 불법 건축물까지 임의로 지어 사용하는걸 민원넣으면서 관련사진 이메일로 첨부하라해서 첨부해서 보낸지가 언젠데 곧바로 읽고 답변준다는 사람이 아직도 메일 읽지조차 않고 있습니까? 시민데리고 장난하십니까? 무슨 빽으로 공동주택 옥상 비상구까지 막아가면서 공용면적을 최상층 사는 놈이 지 맘대로 사용하는지는 몰라도 관계부서 담당자가 이따위로 시민의 소리를 무시하니까 이런 몰상식한 행위가 자행되는겁니다. 단속할거 있으면 똑바로 하시죠... 시민의 세금으로 월급받고 사는사람이 왜 시민의 말을 무시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