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열린공간이며,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토론문화 조성을 위하여 간단한 본인인증 만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업성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반복성이 있는 게시물, 게시판 성격과 다른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없이 삭제되거나 이동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하여 불법유해 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 74조에 따라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게시된 의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답변하지 않습니다. 시정관련 건의사항 또는 답변을 원하는 사항은 시장에게 바란다 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기안전긴급출동 고충처리 서비스(SPEED-CALL) 실시
작성자***
작성일12.05.18
조회수730
첨부파일
국민 여러분의 곁에 한발 더 가까이 다가서겠습니다.
한국전기안전공사에서는 주거용 전기설비의 돌발적인 고장·정전에 대한 응급조치로 국민의 불편을 해소하고, 전기재해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하여 전기안전긴급출동고충처리(SPEED-CALL) 서비스 업무를 시행합니다.
◇ 전기사용 중 고장·정전 등 돌발사고시 곧바로 한국전기안전공사에 연락하십시오. 24시간 즉시 출동ㆍ응급조치하여 드립니다. - 연락처 : 지역번호 관계없이 ☎ 1588-7500번
◇ 저소득층(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차상위계층, 도시의 저소득층 밀집지역· 농어촌지역)의 주거용설비(주택)에 한하여 실시하며, 무료입니다. ※ 일반고객이 요청하여 출동할 경우에는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